Q&A

뒤로가기
제목

고객님,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2.03.23

조회 1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취소가 되었어도 환불완료를 따로 처리해야하는데 누락이 된것 같아요...죄송합니다..(카카오 연동) .환불완료도 되었습니다...늦은처리 다시 한번 죄송한 맘을 드립니다..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을 주문후 카카오로 결제후 잘못선택했다는걸 알고 취소후 다시 주문을 했는데요 전에 결제했던 돈은 언제주나요? 이주가까이 되어 가고 있는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MORE

  • C/S

    064-784-5260 AM 9:00 ~ PM 6:00
    (365일 연중무휴)
  • BANK

    농협 301-0185-5118-61
    예금주 : 농업회사법인(주)캔디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