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고객님,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3.01.09

조회 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좀 더 신중히 점검하며 택배를 발송해 드렸어야하는데 진심 죄송한마음을 전합니다.. 누락캔디 오늘 출발합니다....죄송하고 감사하며 보냈습니다.^^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물건 총 6개 주문했는데 5개만 왔네요.

크리스마스 프리미엄 페트+ 케이스 수제캔디 가 안왔어요.

확인 부탁 드려요. 운송장에도 물건이 빠져 있네요.

다시 보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MORE

  • C/S

    064-784-5260 AM 9:00 ~ PM 6:00
    (365일 연중무휴)
  • BANK

    농협 301-0185-5118-61
    예금주 : 농업회사법인(주)캔디원

TOP